BMW X1 소형 SUV의 반란 강력한 성능 시승기

가장 작은 소형 SUV인 THE X1을 시승했어요.일반적인 소비자 입장에서 쓰고, 개인적인 의견으로 내용이 작성됩니다.전문적인 지식이 다소 부족한 리뷰입니다.

BMW X1

계절 변화에 어디든 가고 싶은 마음과 차량을 바꿔야 하는 시기에 이 글을 보셨다면, 구매하고 싶다는 마음이 많을 것 같습니다. 따라서 가까운 영업점을 찾아가 BMW X1 모델을 참고하시고 가격은 인터넷과 비교한다면 만족스러움을 높일 것 같습니다.한 가지 주의점은 너무 낮은 트림을 구매하게 되면 깡통 수준이라, 한 단계 높은 트림을 선택하시길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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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감한 가속감, 사륜구동의 안정적인 고속주행, 편의,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 등 BMW 이용하는 많은 분들이 만족하며 구매 중인 BMW X1 소개였습니다.경쟁 모델을 참고하면 벤츠 GLA, 아우디 Q3, 볼보 XC40, 캐딜락 XT4 정도에서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국내 제조사 SUV 선택한다면 더 낮은 가격을 생각할 수 있겠죠.18d 4개 트림, 20i 2개 트림으로 판매 중입니다. 20i xLine 모델을 프로모션 20%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트림의 프로모션은 확인할 수 없어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BMW X1 도로주행

BMW X1의 엔진 속, 민첩한 주행을 만족하기 위해 폭발과 압력이 빨라지고 일반 차량과 달리 엔진 내벽의 열은 다른 엔진과 대비 높은 수준까지 오르게 됩니다.

고성능 터보 엔진 탑재하여 BMW 차량은 오너의 질주 본능을 만족시키는 차량으로 유명합니다. 엔진 가속력이 최대로 올라가며 스피드를 체감할 수 있어 만족도는 높습니다. BMW 코리아 안내에 따라 가솔린 터보 엔진은 고급유 95 RON 무연 사용을 권장합니다.

터보 엔진 보호 목적이기 때문에 일반유보다 고급유 사용을 권장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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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두 가지 파워트레인으로 국내 출시 중입니다. BMW X1 디젤과 가솔린 터보의 연비, 출력을 비교해 보세요.현재 시기 딱 필요한 모델이지만, 국내 들어올 기미는 보이질 않습니다. 아무래도 보조금 정책이 까다롭고 국내 출시해도 현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보조금을 받을 수 있는 보장도 없어 국내 출시 가격과 맞지 않는 것 같네요.국내에서 볼 수 없어 아쉬움의 트림은 BMW X1 xDrive25 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2019년 출시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1.5 터보 3 기통 가솔린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 조합하여 220마력과 39.3 kgm 성능을 탑재한 모델이었죠.

다양한 파워트레인과 글로벌 시장에 걸맞은 성능을 적소 적용하면서 인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국내는 2.0 가솔린 터보와 2.0 디젤 엔진 바탕으로 출시하면서 X1 보급형 SUV로 판매 중이죠.2019년 5월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새로운 LED 헤드램프, 범퍼 변경과 현대적인 BMW 키드니 크릴을 적용해 이전과 완전히 달라진 디자인을 공개했었죠.

X1 판매량

2021년 X1 국내 판매량을 확인하면 388대 시작으로 393대, 3월에는 167대 판매량을 나타냅니다. 이번 4월에는 엄청난 판매량이 예상되는데요. 프로모션으로 20% 약 1,000만 원 할인을 내세워 아무래도 판매량은 높아질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2020년 자동차 소비국 유럽, 미국, 중국 판매량을 확인하면 23만 대, 줄 곧 28만 대 판매하다, 약간 낮아진 판매량을 보이는 중입니다.2015년 2세대 모델 출시하면서 현재는 페이스리프트 디자인으로 출시 중입니다. 다소 커진 차체와 패밀리 룩 디자인 때문에 BMW X3와 비교하기도 하죠.BMW 보급형 SUV X1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2021 BMW X1 가격 제원 특징과 프로모션 정보 통해서 정보 검토해 보시죠._해당 차량의 순정데이터를 모두 받고 시운전 주행 중 각 센서의 로그값 또한 모두 수집했습니다.

무작정 같은 차량이라고 같은 세팅을 해서 판매하지 않고 차량 상태에 딱 맞춰 세팅하기 위해서 반드시 해야하는 과정입니다.엔진룸 내부의 누유, 누수등을 파악하고 시운전을 통해 현재 차량 컨디션을 파악하도록 합니다.주행거리와 연식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혹여나 모를 상황에 대비해 작업 전 현지 업체에 꼼꼼한 점검을 부탁했습니다.

하지만 미니처럼 작은 차체에서는 조금 덜 할 수있지만 X1처럼 큰 덩치에서는 출력이 조금 부족하게 느끼실수 있습니다.미니와 BMW에서 같이 사용하고 있는 2.0 가솔린 터보 엔진을 장착하고 있습니다.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BMW X시리즈 막내 X1이 지오카를 찾아주셨습니다.BMW 차종은 오늘 포스팅 하는 X1 외 전모델 브레이크패드 경고등 알림 기능이 있습니다.2022년에 연말 프로모션에 이어 2023년 1월 프로모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연말과 비슷한 큰 폭의 할인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말 프로모션과 어떻게 달라지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

iX1: 7000만원 선으로 예상됩니다.

X1: 5500만원 선을 웃돌 것으로 예상됩니다.

처음엔 프로모션이 없어 5500선에 나오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프로모션으로 인해 4000만원 선까지 내려갈 것으로 기대합니다.X1 내연기관 전트림 적용 예정으로 48볼트 마일드하이브리드가 제공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 비해 크기도 작고 무게도 12 볼트에 비해 무게가 미미하게 증가하여 효율을 최대치로 끌어올립니다. 전기모터를 통해 주행하며 주행 중에 충전되면서 급가속 시 추가 구동력 지원으로 순간적으로 최대 11마력을 더 지원해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지금 출시되는 90%의 차량들이 전부 마일드하이브리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전기차는 67.7 khw 배터리가 탑재되었으며 국내인증 키로스는 350km를 밑돌 것으로 예상됩니다.폴딩 전 540L, 폴딩 후 1600L까지 제공하여 패밀리카로도 손색이 없습니다.입체적 컬러와 역동적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매립형 손잡이 부분입니다. 매끈한 디자인으로 인해 깔끔한 인상을 주고 공기 역학적 요소로 인해 연비측면에서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벤츠 GLA와 비교시 상태적으로 비율이 더 매력적이라 하겠습니다. 측면부는 이전 세대보다 각지고 입체감이 살아있습니다.

BMW X1 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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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 4500mm, 휠베이스 2692mm로 콤팩트하게 보이지만 이전 세대 대비 5cm나 더 길어졌습니다.콤팩트한 사이즈로 유럽에서는 현재 판매 중이며 국내에서도 스파이샷이 간혹 보이기도 하는 BMW 풀체인지 X1, ix1의 사양, 가격, 옵션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가솔린 및 디젤 모델에 표준으로 제공되는 BMW xDrive 지능형 4륜 구동 시스템이 적용됩니다.올해 드디어 BMW X1 풀체인지 국내 출시를 예고했습니다. 새로운 BMW X1은 일상적인 운전, 현대적인 최신 기능, 안전기술, 오프로드 성능 등을 목표로 개발하였습니다. 크기는 더 넓어지고 최신 iDrive 8.0이 탑재,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 등이 최신 장비로 적용됩니다. BMW X1은 2009년에 처음 출시되었고 현세대가 3세대입니다.

프로모션으로 실구매가 4천 후반대에서 5천만원 초반이면구매가 가능했던 2022 BMW X1은가성비의 소형 수입SUV였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또한 BMW에서 추구하는 SAV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차량으로써,SUV임에도 불구하고, 포지션이 낮은 편이어서승하차하기가 굉장히 편합니다.2022 BMW X1은 SUV 차량임에도 불구하고 컴팩트한 사이즈의 차량이기에운전이 편리합니다.

트렁크 적재공간은 505L의 부피를 가지고 있고,폴딩 시에는 최대 1,550L 입니다.전륜 기반의 플랫폼이다보니 실내 공간 활용도가 좋아컴팩트 수입엔트리 SUV 치곤 실내 공간이 좋습니다.이 차량에 관심을 갖는 타겟 분들에겐 충분한 헤드룸과 레그룸 공간을 만날 수 있을 정도로실내 공간은 쾌적한 편입니다.조금 오버하면 X3 급의 실내공간을 맛보기할 수 있습니다.19인치 더블 스포크 919M휠은 BMW X1이 컴팩트 SUV임에도 불구하고스포티한 차량으로 보이게끔 한 몫하였습니다.

디퓨져까지 하여 3개의 레이어로 구성된 뒷 범퍼 디자인은 한층안정감 있고, 스포티한 모습입니다.페이스리프트를 거친 2세대 X1 후기 모델은 막 출시되었을 때 리어 디자인이 G01 X3와 비슷해졌다는 평을 받으며, 다시금 BMW가 선사하는 컴팩트 SUV로써 X1을 각광 받도록 한조 하였습니다.면발광 형태의 LED 테일램프는기존 테일램프 대비 시인성이 많이 좋아졌습니다.말이 많았던 반도체 이슈로 인한 마이너스 옵션으로, LED 삭제 후 할로겐 램프 적용되는 모델은 xLine에서만이었습니다.M Sport Package에는 LED가 정상 적용되었으며, 오늘은 그 차량입니다.BMW 특유의 코로나링으로써 마치 이글아이를 보는 듯한 라이트는2022 BMW X1에서도 동일합니다.헤드라이트 아래의 프론테 범퍼 에어벤트는BMW B48 가솔린엔진이 공랭식 인터쿨러를 사용함을 알 수 있는 구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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